반응형

안녕하세요~

Be_steady입니다^^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치킨을 먹으려고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노랑통닭을 방문했어요

 

전화번호 : 062-956-6692

주소 : 광주 광산구 장신로 20번 길 20-1

영업시간 : 매일 15;00~01;00

(배달도 가능하네요)

 

들어가기 전에 항상 하는 게 있죠??ㅎㅎ

바로 입구에서 사진 찍는 거죠 

 

(노랑 통닭은 체인점인데

지금은 많이 생겨서 동네 곳곳에 보이죠)

 

매장 가운데에 있는 셀프바인데요

(무, 소스, 접시, 포크, 집게)

이렇게 있고 그 밑에는 전단지가 있네요^^

 

매장 안에 화분들이 많이 있어가지고 그런지 아니면

기분 탓 때문에 그런지

암튼 매장 안에 기름 냄새가 거의 안 나고 좋더라고요

 

홀인데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고요,

단체손님로 와도 괜찮을 정도로 깨끗하고

테이블 크기도 넓으면서좋아요

 

 

(손님이 없을 때 편안하게 사진 찍었습니다)

 

 

오~~ 치킨업계 중에서

저나트륨 1위 라고 쓰여 있고 

불만제로에 출연도 했나 봐요

 

 

메뉴판 전면부에 나와 있는 메뉴들을 먹을 볼까 

하다가 '노랑 통닭'은 역시 메뉴가 정해져 있는 것 같아서

다음에 먹어보려고요^^

 

 (저희가 주문 한 메뉴는 '순살 3종 세트'인데요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메뉴입니다)

 

테이블 한쪽에는 연장 기타 등등이 있네요

 

 

(포크, 집게, 앞접시, 냅킨, 작은 메뉴판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양념소스, 깨소금, 무, 샐러드,

익숙한 과자(?)이죠 ㅎㅎㅎ

구성은 이렇게 나옵니다

 

 

드디어!!!기다림 끝에

'순살 3종 세트'가 나왔습니다^~^

 

 

왼쪽부터

깐풍기 치킨,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순으로 나옵니다

 

양념치킨

 

달짝지근하면서 양념소스에 치킨들이 버물어져 있고

위에는 깨가 뿌려져 있는데요, 먹다 보면 고소한(?) 맛이

나긴 하는데 잘 안 느껴져요...ㅜㅜㅜ 끝 맛은 아주 살짝

매콤 하면서 속살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후라이드

 

갓 튀겨 나온 거라 바삭바삭하면서

튀김 껍질이랑 살이랑 적절하게 튀겨져서

먹기 좋은 크기로 나와서 좋았어요,

맛을 자세하게 느끼면 살짝 후추(?) 같은 맛도 납니다

 

깐풍치킨 

 

흔히들 아시는 깐풍기 맛입니다ㅎㅎ

그렇지만 입안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불향이 나면서

매콤하니 자극 없이 맛있는 맛입니다^^

 

먹다 보니 살짝 물려서 탄산을 시켰어요^^

 

(차를 가지고 와서 맥주는 아쉽게도 못 먹고

탄산으로 만족했어요ㅜㅜㅜ)

 

처음에는 양을 봤는데 왜 이렇게 적어??

이런 느낌이 들었었는데 탄산이랑 같이 먹다 보니깐

배가 금방 차고 해서 마지막 남은 한 조각을 못 먹고 남기고 왔어요 ㅜㅜ

엄청 맛있게 잘 먹었는데

 

 

집에 와서 생각해보면 마지막 남은 치킨 한 조각이 생각이 나네요 ㅜㅜ

그래도 오늘 저녁도 든든하게 배를 채워서 잠이 잘 올 것 같아요

 

많이 부족하지만 소중한 시간 내서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