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e_steady입니다

 

 

제가 주로 업로드하는 포스팅이 아닌

좋은 소식을 이웃&구독자님들에게

먼저 알려드릴려고 업로드를 했습니다

먼저 구독자님들하고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말을 먼저 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게임할때  빼고는 

사용을 안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내가 무슨 블로그야 

그냥 시간이 흘러가는 대로 살면 되지 

라고 생각을 하면서 살았습니다

근데 그 시간이 너무 아깝다고 느껴져서

뭐라도 하자!!

그래서 인터넷에 이것저것 검색하던 중에

블로그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해보는 일이라 자신감도 없고

나랑 적성에 맞을까??라는 생각을 수도 없이 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어!!

라고 가족들이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그래서 죽이 되든 밥이 되든 해보자 해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러고 2개월 후 

드디어 오늘 오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서툴고 하는데

구독자&방문자님 들께서

많은 관심 하고 신경을 써주셔서

제가 이 자리까지 올라왔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

초심을 잃지 않고 하루하루

성장하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블로그는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끝으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면서 이상 포스팅 글을 마치겠습니다

 

 

 

 

  1.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잘되시길 바랍니다.

    • Mo_ney95 2020.02.19 17:26 신고

      더욱더 열심히 하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 Sandalwood 2020.02.19 17:16 신고

    힝 ㅠㅠ 저는 오늘 확인해보니 또 거절 당했어요 ㅠㅠ 슬퍼요!! 꾸준하게 올리려고요 포기하고 싶지만 포기하지 않을게요 저도 희망을 가져봅니다 축하드려용 짝짝짝 !!!! >_<😁😁😁

    • Mo_ney95 2020.02.19 17:42 신고

      저도 승인거절 당할때마다 힘이 마지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이번에 승인 신청 했을때는 가벼운 마음으로 했는데 승인이 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그래서 포기 하지마시고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3. 가족바라기 2020.02.19 17:43 신고

    축하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실거예요^^

    • Mo_ney95 2020.02.19 17:49 신고

      이게 다 가족바러거님에 도움이 있어 제가 이런날이 온것같아요^^감사합니다^^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4. 청두꺼비 2020.02.19 20:13 신고

    우와!!!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 )

    • Mo_ney95 2020.02.19 20:29 신고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자주 놀러갈께요^^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5. 핸드오버 2020.02.19 23:01 신고

    오 드디어!!!! 축하드립니다~~ ㅎㅎ

    • Mo_ney95 2020.02.19 23:06 신고

      네 ㅜㅜ 드디어 블로그 시작하고 두달만에 승인 받았습니다 ㅎㅎ 이 기분을 핸드오버님하고 함께 하고싶네요 ㅎㅎ 정말로 감사합니다^^

  6. 올송 2020.02.20 11:32 신고

    추카드려요~~~

    • Mo_ney95 2020.02.20 23:35 신고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 Za_ra 2020.02.20 16:29 신고

    축하드립니다~

    • Mo_ney95 2020.02.20 23:36 신고

      축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ㅜㅜ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8. 아이리스. 2020.02.20 23:27 신고

    승인 축하드립니다~^^

    • Mo_ney95 2020.02.20 23:38 신고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 좋은소식만 전해드리겠습니다^^

  9. 로안씨 2020.02.21 15:48 신고

    오오 승인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옛날에 처음 애드센스 신청할 때에
    세번만에 승인되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네요~ ㅎㅎ

    • Mo_ney95 2020.02.24 10:33 신고

      감사합니다^^감회가 새롭겠네요 ㅎㅎ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0. 차니조 2020.02.24 01:20 신고

    축하드려요~
    저도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본받아 저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Mo_ney95 2020.02.24 10:35 신고

      감사합니다^^ 저는 이제 시작이라서요 ㅜㅜ 더욱더 열심히 해야죠^^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1. 블라 블라 2020.02.25 00:11 신고

    축하드립니다~!
    돈길만 걸으세요 ㅎㅎㅋㅋ

    • Mo_ney95 2020.02.25 00:51 신고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승인 받은 후에도 생각보다 어렵네요 ㅜㅜ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2. 담덕01 2020.02.25 11:24 신고

    글에서 너무 좋아한다는 느낌이 팍팍 인데요. ^^
    축하드립니다. 이제 월 정산을 위해서 파이팅 하셔야겠네요.

    • Mo_ney95 2020.02.25 11:34 신고

      지금도 좋지만 이때 출근 해서 오전에 매일 받았는데 온몸이 찌릿찌릿했어요^^전부다 이웃님들 덕분에 제가 승인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13. 예쁜엄마♡ 2020.02.25 11:29 신고

    저는 4번째됐어요~~ㅎㅎ축하해요^^

    • Mo_ney95 2020.02.25 11:38 신고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감사합니다^^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4. 9uzzang 2020.02.25 18:32 신고

    허억 축하드립니다

    • Mo_ney95 2020.02.25 18:53 신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5. miu5879 2020.02.27 07:52 신고

    우아 그래도 빨리되신건가봐요~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 Mo_ney95 2020.02.27 08:41 신고

      감사합니다^^저는 늦었다고 생각했는데요 ㅜㅜ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가 감사합니다^^

  16. Linda marin린다 2020.02.27 14:49 신고

    축하 드립니당!! 자주 놀러올께염~ 구독인입니당~@

    • Mo_ney95 2020.02.27 14:56 신고

      감사합니다^^저도 자주 놀러갈께요ㅎㅎ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17. 탁탁2 2020.02.28 20:51 신고

    와 축하드려요!! 저도 2달 정도 지나고 승인완료 됬었는데 얼마나 기쁘던지ㅎㅎ

    • Mo_ney95 2020.02.28 21:09 신고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날 엄청 기뻐서 웃음이 안사라지더라고요ㅎㅎ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더욱더 열심히 해야죠^^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탁탁2 2020.02.28 23:43 신고

      이제 부터 시작이죠!!
      같이 열심히 블로그 키워나가요 ㅎㅎ

    • Mo_ney95 2020.02.29 00:32 신고

      네^^같이 화이팅 해요ㅎㅎ 편안밤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