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Be_steady입니다😀😀


올해 얼마 안남았는데 구독&이웃님들

하루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퇴근 후 백운동 맛집
돈치호테 왔어요👏👏


예전에 백운1동 파출소였는데
지금은 백운동 치킨 맛집으로
자리 잡은 곳입니다👍 (1,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 실내 모습은
집 같은 분위기로 되어있네요^^

자리에 앉으면
사장님 께서 친절하게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이 정도 가격들이면 괜찮은 편 아닌가요??)


주문 후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시고

이야기하면서치느님을 기다립니다+_+


원래 치&맥인데치&소주 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차를 가져와서 아쉽게도 못 먹었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치느님이등장했어요^^

이날 아쉽게도 크림 종류가 떨어져서 간장&후라이드 시켜서 먹었어요^^

(까르보나라 치킨을 못 먹었어요😭😭)

너무 맛있고 또 방문하고 싶은 맛이에요^^
무엇보다 도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많이 부족하지만 소중한 시간을 내서 끝까지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 큰 힘이 됩니다^^

  1. 코치J 2019.12.27 22:38 신고

    하 치킨 먹고싶어지는밤입니다😄

    • Mo_ney95 2019.12.27 23:57 신고

      저도 요즘에 치느님을 많이 찾아서 큰일입니다 ㅎㅎㅎ

  2. 세싹세싹 2019.12.28 11:18 신고

    사장님이 기아 팬이신가봐요 ㅋㅋ 최강기아가 눈에 띄네요 ㅋㅋ 기아가 경기 잘 풀리는 날 가면 특별히 서비스 해주실지도?!! ㅋㅋ

  3. Mo_ney95 2019.12.28 12:25 신고

    아무래도 팬이신것같아요 ㅎㅎ 들어가자마 한눈에 보였어요 ㅎㅎ 내년을 기약 하면서 기대 해봐야죠 ㅋㅋㅋ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4. 홍형2 2019.12.28 14:12 신고

    치맥 치소 다 좋죠 치킨만있다면 ㅎㅎ

    • Mo_ney95 2019.12.28 16:02 신고

      맞습니다 ㅎㅎ 솔직히 치느님만 있으몀 맥주나 소주나 다 좋죠 ㅎㅎ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주말보내세요^^

  5. 토리의추억 2019.12.28 17:00 신고

    무슨 일이 있더라도 음주 운전은 안돼요. ^^
    후반에 소주 사진아래에 차 이야기가 나오길래 순간 드신 줄 알고 깜짝 했습니다. ㅋ

    • Mo_ney95 2019.12.28 17:05 신고

      맞아요!!절대로 음주음전은 하면 안됩니다!!제 자신도 자신인데 다른 사람 생명 까지 위험 할수 있으니깐요 ㅎㅎ
      아 ㅎㅎ 절대로 안마셨습니다^^ (저도 방금 확인 했는데 구독&이웃님들이 보시고 헷갈려 하실수 있는것같아요)
      좋은 피드백 인것같습니다~감사합니다👍방문 해서 읽어 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6. 휴식같은 친구 2019.12.28 21:33 신고

    상호가 센스있네요.
    먹음직스럽습니다.

    • Mo_ney95 2019.12.28 21:44 신고

      저도 상호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도라고요 ㅎㅎ 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 가족바라기 2019.12.28 21:41 신고

    치킨 맛있겠네요
    역시 치킨 사랑이죠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Mo_ney95 2019.12.28 21:45 신고

      여기 치킨집도 맛이 있더라고요ㅎㅎ
      완전 사랑이죠👍👍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8. 아이리스. 2019.12.28 23:46 신고

    친절하고 좋으신 사장님이 계시는 치킨집이라니
    뭘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 Mo_ney95 2019.12.28 23:47 신고

      맞아요 ㅎㅎ 음식부터 사장님까지 최고입니다^^ 늦은 시간에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9. 바삭바삭한 치킨에 시원한 맥주한잔 먹고싶어지네요.
    치맥은 사랑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Mo_ney95 2019.12.29 21:29 신고

      항상 먹거 싶은 치맥이죠 ㅜㅜ
      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0. 작은흐름 2019.12.30 15:57 신고

    치느님은 진리죠! 근데 특별히 더 바삭하고 맛나보이는 비주얼입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 Mo_ney95 2019.12.30 17:42 신고

      치느님은 다 맛있어요^^ 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올해 이틀 남았습니다 ㅎㅎ 마무리 잘하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1. 담덕01 2019.12.30 16:45 신고

    오잉? 까르보나라 치킨?
    느끼함을 어떻게 잡느냐가 관건이겠네요.

    까르보나라 치킨이 궁금해 지는 포스트네요. ^^;

    • Mo_ney95 2019.12.30 17:44 신고

      까르보나 파스타 & 치킨 이렇게 나오는데요 저도 궁금하네요 ㅜㅜㅜㅜ다음에 방문 해서 꼭 먹고 포스팅 할려고요^^
      방문 해서 읽어 주시고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소중한분들과 함께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2. 잉여토기 2019.12.31 02:56 신고

    진갈색의 간장치킨도 크런키한 느낌의 프라이드치킨도 맛있어보여요.
    군침 돌아 얼른 한 조각 집어서 이로 뜯어 씹고 혀로 맛보고 목으로 삼키고 싶네요.

    • Mo_ney95 2019.12.31 11:29 신고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저도 그날 뜯고 맛보고 즐기고 했어요^^ 오늘이 2019년 마지막 하루인데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방문해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Be_steady입니다😀😀

광주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방문 한 곳은 통영 케이블카 인데요,
통영에 오면 필수코스 중에 하나죠^^

 

 

광주 내려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케이블카를
타려고 왔어요^^
(루지 또는 케이블카 타시면 인당 2천 원
할인됩니다, 꼭 티켓 지참하셔야 돼요)

 

 

들뜬 마음으로 탑승장으로 갑니다👏👏
이날 생각보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습니다ㅎㅎ
그래서 바로 표 구매 할수 있었습니다
나름 눈치게임??성공 이라고 해야될까요??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면
중간에 케이크 케이블카를 볼 수 있어요^^
케이크 케이블카 탈려고
일부러 눈치 보면서 들어갔는데
알고 보니깐 탑승불가!!
(구경만 할 수 있어요)

 

 케이블카 위에서 바라본
루지 코스
어제 저녁에 보는거랑 낮에 보는거랑
또 다르네요^^

 

 

어느 정도 올라가서 뒤를 바라봤는데
전망에 홀릭되어 사진으로 담아 봤어요😍

 

 

케이블카 탑승장에
도착해서 봤는데 너무 이뻐서
한동안 멍~~ 때리면서 바라보고 있었어요😱

 

 

날씨가 좋으면 표지판에 나와있는
섬 들이 다 보이는데
제가 방문한 날씨는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신선대 전망대 올라가기 전에
케이블카 돌탑으로 쌓아져
있는 게 신기해서 사진 찍었어요👏🏻👏🏻
이걸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대단합니다^^

 

 

중간 정도 올라오면 표지판이 있는데
저희 목표는 ‘신선대 전망대’
걸어서 올라가기가 좋긴 하는데
체력 관리을 못해서 정상까지는 못갔습니다ㅜㅜ

 

 

신선대 전망대에 도착해서
‘느린 우체통’
있어 쓸려다가 종이가 없어
못쓰고 사진만 찍고 내려왔어요😭😭

 

 

케이블카 휴게소인데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이
많이 있어 좋았어요👍👍
고속도로에 휴게소가 있듯이
케이블카 정상에도 휴게소가 있네요^^

 

 

올라왔으니 이제는 내려가야겠죠??
내려가면서 한눈에 보이 더라고요^^
그래서 내려가는 동안에
이것저것 생각하면서도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ㅎㅎ



 

 

위에서 루지 본관을 바라본 모습인데요
옥상에 ‘루지’라고 적혀있네요
생각보다 크면서 시설이 깔끔 하더라고요

 

 

내려와서 차에 타기 전에 한 장이라도
멋지고 이쁜 가진 찍으려고
발버둥 치면서 ‘케이블카 포토존’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더라고요🤔🤔
사진 잘찍으면 이보다 더
이쁘게 잘나올것같아요^^
괜히 포토존이 아니네요ㅎㅎ
케이블카 끝으로 1박2일 통영여행이
아쉽게도 끝났습니다 ㅜㅜ
차 타고 내려오는내내
‘여행 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많이 부족하고 어설프고 하지만
구독자&이웃님들 방문하셔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 주시고
공감&구독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발전하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1. 바다야크 2019.12.25 11:58 신고

    겨울 여행 중이시군요. 케이블카에서 바라 보는 풍경이 시원하네용.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

    • Mo_ney95 2019.12.25 14:31 신고

      이제 시간 내서 갈려고 해요^^ 풍경이 좋더라고요 ㅎㅎ 휴일인데 방문 하셔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ㅎㅎ

  2. 호두형아 2019.12.25 13:59 신고

    정말 힐링되네요 ㅠㅠ... 여행 정말 가고싶은데
    직장인인게 정말 한스럽네여...

    • Mo_ney95 2019.12.25 14:33 신고

      너무 힐링해서 이번주 일하는데 정신은 통영에 놓고 온것같아요 ㅎㅎㅎ 저도 짬짬이 시간 내서 가는거라 공감 합니다 ㅜㅜ방문 하셔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ㅎㅎ

  3. 신웅 2019.12.25 15:25 신고

    역시 케이블카는 풍경이 너무 좋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 Mo_ney95 2019.12.25 17:53 신고

      맞아요 ㅜㅜ 케이블카는 안좋을수가 없어요 ㅎㅎ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4. 베짱이 2019.12.25 19:16 신고

    크리스마스 등 연말에 여행중이신가보네요. ㅋㅋ

    • Mo_ney95 2019.12.25 20:18 신고

      겸사겸사 갔다왔어요 ㅎㅎ 이제는 본업에 충실 해야죠 ㅜㅜ 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베짱이 2019.12.25 20:21 신고

      여행으로 재충전하시고. 알찬 연말 보내고 계시네요. ^^

    • Mo_ney95 2019.12.25 20:24 신고

      매일매일 여행만 다니고 싶네요 ㅜㅜ 일 하면서 정신을 놓고왔나봐요 ㅎㅎ

  5. 로안씨 2019.12.25 20:25 신고

    여기 케이플카 제가 포스팅 원고 의뢰들어와서
    적어준적 있었는데
    정말 이렇게 보니 정말 가보고 싶네요 ㅎㅎ
    룻지는 뉴질랜드에서 타봤는데 정말 재미있어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Mo_ney95 2019.12.25 20:28 신고

      와우~~~대단 하십니다^^
      저도 통영 케이블카&루지 처음 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루지는 겨울이여서 추워서 아쉬웠어요 ㅜㅜ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크리스마스 얼마 안남았지만 알차게 보내세요^^

  6. 블라 블라 2019.12.25 20:35 신고

    저도 여기 케이블카타고 루지도 탔었는데 재밌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통영 볼거리도 많고 맛난것도 많아서 또 가고 싶어요 ㅎㅎ

    • Mo_ney95 2019.12.25 20:43 신고

      저도 탔던 기억이 오래오래 갈것같아요 ㅎㅎ 맞아요 ㅜㅜ 조금더 있고 싶었는데 ㅜㅜ저도 시간 되면 다시 한번 갈려고요^^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 좀좀이 2019.12.26 13:18 신고

    케이크 케이블카 저걸 타고 싶은데 저건 못 타는군요. 사람들 다 처음에 모르고 보면 저걸 타고 싶다고 하겠어요 ㅋㅋ 케이블카에서 보는 풍경 진짜 좋네요. ^^

    • Mo_ney95 2019.12.26 13:32 신고

      저도 케이크 케이블카 타고 싶어서 기달리고 있었는데 직원분 께서 저는 모형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사람들이 괜히 케이블카 타는게 아닌것같아요^^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_^

  8. 홍형2 2019.12.26 14:03 신고

    통영여행 항상 가야지가야지 하는데 ㅠㅠ
    내년엔 꼭 ㅎㅎ

    • Mo_ney95 2019.12.26 14:21 신고

      진짜로 꼭 가보세요 ㅎㅎ 적극 추천합니다^^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9. 세싹세싹 2019.12.26 14:32 신고

    저도 통영갔을때 요 케이블카 타봤어요~^^ 타고 갈때 경치도 좋고 산 정상에도 갔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 Mo_ney95 2019.12.26 14:50 신고

      맞아요^^어찌나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좋은기운만 가득 안고 내려왔어요 ㅎㅎ
      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용

  10. GeniusJW 2019.12.26 15:07 신고

    케이블카가 개성넘치네요,
    나중에 가보고 싶어요~ㅋㅋ

    • Mo_ney95 2019.12.26 17:46 신고

      나중에 기회 되시면 꼭 가보세요 ㅎㅎ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1. 네시오 2019.12.26 15:59 신고

    그 유명한 케이블 카군요^^ 덕분에 잘 봤습니다~~

    • Mo_ney95 2019.12.26 17:47 신고

      네^^ 유명한 케이블카 이제 타봤네요 ㅜㅜ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2. 『방쌤』 2019.12.26 16:31 신고

    올라가면 경치가 정말 예쁜 곳이죠
    케이블카 생기기 전에는 항상 등산으로 올라갔었거든요.^^

    • Mo_ney95 2019.12.26 17:48 신고

      진짜로 경치가 이뻐서 좋았어요👍
      등산이라...대단 하시군요^^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3. 아웃룩1000 2019.12.26 18:00 신고

    케이블카에서 내려다보는뷰가 멋지네요.

    • Mo_ney95 2019.12.26 18:02 신고

      네 ㅜㅜ뷰가 어찌나 이쁘던지요~~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4. 날씨가 좀더 좋았으면 더 아름다웠을것 같습니다.
    통영가면 저도 꼭 타보아야 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15. Mo_ney95 2019.12.27 14:17 신고

    맞아요 ㅜㅜ날씨가 좀 아쉬웠습니다😭나중에 통영 가시면 꼭 타보세요^^적극 추천합니다~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6. 톡톡 튀는 일상 2019.12.27 15:45 신고

    우와~~통영은 진짜 멋진 곳이에요!!케이블카 타고 보이는 뷰도 끝내주고, 케이크 케이블카도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아요.^^

    • Mo_ney95 2019.12.27 15:48 신고

      뷰가 엄청 끝내주고 멋있어요 ㅎㅎ 케이크 케이블카 아이디어도 좋지만 탑승 도 가능 하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7. H_A_N_S 2019.12.27 17:29 신고

    얼마전 목포 케이블카 올려주신 블로거님도 계신데 통영 케이블카까지 보게 되니 꼭 한 번 타러 어디든 가보고 싶네요ㅎㅎ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

    • Mo_ney95 2019.12.27 17:51 신고

      제가 아는곳은 목포,통영,여수 이렇게 케이블카 있는데 기회가 되시면 꼭 타러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18. 탁탁2 2019.12.28 22:14 신고

    와 케이블카에서 보여지는 풍경이 진짜 멋지네요 저도 한번 타러가고싶네요^^

    • Mo_ney95 2019.12.28 22:17 신고

      경치 하는 끝내주더라고요 ㅎㅎ 나중에 꼭 한번 가보세요^^방문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구독’더 눌러주시고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9. 올송 2020.01.02 19:55 신고

    아반가운곳이 보여 댓글달아요 저는 놀러갔다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못타고 갔던 기억이있네요ㅠㅠ

    • Mo_ney95 2020.01.02 20:33 신고

      많이 아쉬웠겠네요 ㅜㅜ 타셨으면 좋았을텐데요 ㅜㅜ 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욤~#Be_steady 입니다😀😀

어제 저녁에 엄청 맛있는 안주 때문에

음을 해서 해장을 해야될것같은데😅😅

주변에 맛집인 식당이 어디에 있을까 하고 검색하던 중에

‘중앙동 원조밀물 식당’이 나오더라고요^^

 

들어가기전에 입구 컷😊

(사진이 이쁘게 안나왔는데요 ㅜㅜ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ㅎㅎ)

들어가기전에 스탠드 안내판에 깔끔하게 음식들이 적혀있네요 😊😊

음식이 나오기 전에 밑반찬 이 나왔는데요

반찬 하나하나 정성이 담겨있어 맛났어요^^

 

통영에 왔으니깐 !!
겨울에는 !!

저희는 들어와서
굴 국밥&굴 돌솥밥
이렇게 시켰어요 ㅎㅎ

‘굴 국밥’

어제 과음을 해서 그런지 칼칼한 ‘굴 국밥’이 땡기더라고요 ㅎㅎ

아침에 해장하기 엄~청 좋아요👍

‘굴 돌솥밥’
굴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고 한 그릇 다 먹으면
‘아~맛있게 잘먹었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양념장 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짜서 적당히 넣어 드시는걸 추천 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소중한 시간을 내서
끝까지 읽어주시고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 큰 힘이 됩니다^^

  1. 아이리스. 2019.12.24 00:29 신고

    굴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통영가면 평소에는 멍게비빔밥을 먹었는데
    지금은 굴밥을 먹어야겠네요..^^

    • Mo_ney95 2019.12.24 00:31 신고

      저도 멍게비빔밥 먹을까 하다가 통영에서 먹는 굴은 왠지 다를것같아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늦은 시간에 방문 해서 끝까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청결원 2019.12.28 12:52 신고

    즐거운 주말이 벌써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Mo_ney95 2019.12.28 12:54 신고

      주말이 제일로 좋아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방문 해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